subvisual
  •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주)파워링크는 지난 2월 20일에 열린 LG유플러스 동반성장보드 2기 출범식에 참석
글쓴이 : 최고관리자
날짜 : 15-12-17 10:32
조회 : 4,842
   http://www.newswire.co.kr/newsRead.php?no=678571 [1661]

(주)파워링크는 지난 2월 20일에 열린 LG유플러스 동반성장보드 2기 출범식에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습니다. 
동반 성장보드 1기에 이어 2기에도 주요 협력사로 참여 하게 된 만큼
기업간의 상생과 발전을 위해 임직원 모두가 노력 하겠습니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가 중소협력사와 상생발전을 위한 소통의 장인 ‘U+ 동반성장보드’를 출범한다.

LG유플러스는 7일 다산네트웍스, 유비쿼스, (주)파워링크, 삼지전자, 에어텍, 모임스톤, 다보링크, 유비벨록스, 중앙하이텔, 네오플러스 등 중소협력사 27개사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LG유플러스 상암동 사옥에서 ‘U+ 동반성장보드’ 출범식을 가졌다.

‘U+ 동반성장보드’는 LG유플러스와 중소협력사 직원들로 구성된 상생경영을 위한 협의체로, 기존에 비정기적으로 진행되던 협력사와의 구매간담회를 보다 체계화하고 상시화하여 LG유플러스와 중소협력사간 소통의 가교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LG유플러스와 함께 ‘U+ 동반성장보드’를 이끌어가게 될 중소협력사는 중계기, 유선장비, 단말장비, 네트워크 공사 등의 1차 협력사뿐 아니라 IP장비 및 중계기 관련 2차 협력사까지 포함하여 총 27개사에 이른다.

이날 출범식에서는 의장단 선출 및 LG유플러스 동반성장 5生 정책과 동반성장보드의 운영 안내, 2013년 주요 활동에 대한 계획 수립 등 향후 ‘U+ 동반성장보드’의 원활한 운영을 위한 활발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정기적인 보드간담회와 워크숍 등을 통해 LG유플러스와 중소협력사 직원들은 동반성장 관련 제도 및 시행내역을 공유하고 각사에 전파하는 한편, 동반성장의 모범 사례를 발굴하여 각사에 이를 확산, 적용할 예정이다.

또 ‘U+ 동반성장보드’를 통해 협력사는 동반성장을 위한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제안하고, 의미 있는 아이디어를 신속히 실행함으로써 상생발전에 힘을 보탠다는 방침이다. 무엇보다 이 모든 활동은 일방통행식의 운영을 지양하고, 중소협력사의 주도로 운영될 계획이다.

‘U+ 동반성장보드’와 함께 LG유플러스는 사내 구매시스템에 협력사 전용 온라인 창구를 운영함으로써 중소협력사와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LG유플러스 구매담당 직원들은 협력사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직접 듣고 해결방안을 제시하고, 협력사들은 개별적인 문의사항 등에 대해 즉각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게 된다.

LG유플러스 구매담당 이진철 상무는 “중소협력사 주도로 발전할 ‘U+ 동반성장보드’는 동반성장 5生 정책을 조기 정착시키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말로만 하는 상생이 아닌 실천하는 상생으로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동반성장을 이끌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지난 1월 15일 ▲ 국산화 상생 ▲ 자금상생 ▲ 기술상생 ▲ 수평상생 ▲ 소통상생 등 ‘동반성장을 위한 5生 정책’을 발표하고, 중소협력사와 상생경영 강화를 통해 국내 IT산업의 선순환 생태계 활성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출처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http://www.lguplus.com
원문과 연락처 보기 : http://www.newswire.co.kr/newsRead.php?no=678571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발표 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16-04-12 10:37:28 보도자료에서 {$lang[bbs_move_01]} 됨]